跳至正文

머스크, 미국 정부의 IT 후진성이 세금 문제 유발한다고 비판

머스크는 세금 문제로 이어질 수 있는 미국 정부의 IT 후진성을 비난한다. 엘론 머스크는 최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정부 효율성 부서’의 비공식 수장이다. 새 정부에서 선호하는 직함: 자원봉사 IT 컨설턴트.

억만장자 기술 거물의 발언은 미국 정부 컴퓨터 시스템의 현재 상태에 대해 머스크의 X.com에 게시된 엄중한 경고의 일부였습니다.

머스크는 미국 정부의 컴퓨터 시스템을 비판했다.

머스크는 연방정부의 컴퓨터와 소프트웨어 상태가 너무 좋지 않아 지급이 사기인지, 낭비인지, 남용인지 확인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정부가 기본 감사를 통과하지 못하는 이유입니다. 그들은 종종 여러분의 세금이 어디로 가는지 정말로 알지 못합니다. 정말 말도 안되는 일입니다.”

정부 효율성
머스크는 원본 게시물의 질문과 댓글에 대한 답변에서 이러한 문제를 논의했습니다.

그는 미국 정부가 “작동하지 않는 소프트웨어에 대해 사실상 막대한 돈을 지불하고 있다”며 “일부 의도적인 것”이지만 남아 있는 대부분의 노후화된 장비와 소프트웨어는 “대규모 관료주의의 결과”라고 설명했다. 무책임이 낳은 당연한 결과다.” 그는 “이것이 원래 의도된 것이라면 쉽게 되돌릴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아마도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IRS가 수십 년이 지난 장비를 사용하고 있다는 머스크의 주장일 것입니다.

머스크는 1990년대 후반의 컴퓨터를 보여주는 사진에 응답했습니다.

한 사용자는 Windows 98 시작 화면을 보여주는 모니터와 함께 1990년대 초반부터 중반까지 컴퓨터로 보이는 이미지를 게시하고 농담으로 IRS에서 사용하는 컴퓨터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대해 머스크는 “그렇기를 바란다. 불행하게도 그보다 더 나쁘다”고 썼다.

머스크가 농담을 했는지는 불분명하지만, 이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정부 중 하나인 미국이 중요한 인프라를 제대로 유지하고 업데이트하지 못했다는 점을 시사하는 그의 성명의 전체적인 어조를 반영했습니다.

그러나 머스크의 발언에 따르면 그의 평가가 꼭 정치적인 동기에서 나온 것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 머스크는 자신의 게시물에서 누구를 비난하는 것을 피하고 대신 문제는 의도적인 잘못된 관리보다는 확고한 관료주의에 더 가깝다고 시사했습니다.

따라서 머스크는 정부 책임을 가속화하고 기술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비정치적 솔루션을 모색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이며 블록체인은 이 법안에 완벽하게 들어맞을 수 있습니다.

차기 트럼프 행정부는 미국을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기술 분야의 사실상의 글로벌 리더로 만들겠다는 의도를 밝혔습니다. 그리고 많은 전문가들이 지적했듯이 블록체인의 가장 기본적인 사용 사례는 불변의 원장입니다.

연방 차원에서 구현되면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구축된 핵심 IT 스택은 연방 정부가 수행한 모든 거래에 대한 영구적인 기록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세금 할당 및 지출에 대한 절대적인 투명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대규모 감사가 가능해집니다.

해당 글은바이낸스 코리아통합 릴리즈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Copyright © 2017-2025 币安注册大陆Binance交易所.版权所有